[어제의 HOT! 연예 뉴스] 전현무 열애설, 남상미 결혼,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2015-01-26 05:11
[오늘의 HOT! 연예 뉴스]
◆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전현무 "친한 동생 사이"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양정원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더팩트는 전현무와 양정원이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에 '궁디팡팡'이라는 글을 넣기도했다. 지난해 10월 전현무가 진행하는 JTBC '러브 싱크로'에 출연한 바 있는 양정원은 당시 전현무의 팬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전현무측은 "방송 후 친해진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여자분이 현재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 남상미,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
배우 남상미가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24일 남상미는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가족, 지인만을 초대한 채 비공개로 결혼했다. 소속사는 "남상미가 소박하게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항상 얘기했다. 못 모시는 하객들에게는 따로 연락을 드렸다"면서 "신랑이 다른 일을 하는 분이라 신호여행 일정을 조절, 이후에 갈 것 같다"고 밝혔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조카 유메와 닮았네
25일 방송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속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하얀 피부를 자랑한다. 특히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가 조카 유메와 닮아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 역시 "유메가 팔 다리가 길다. 시호랑 닮았다"며 판박이 미모를 인정했다. 야노시호 졸업사진은 25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 박효신 2월 기습 컴백
가수 박효신이 2월 기습 컴백한다. 박효신 소속사는 "2015년 젤리피쉬의 새해 첫 번째 아티스트는 바로 박효신이다. 오는 2월 세 번째 싱글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를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는 음원 공개 전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픈 박효신의 바람으로 지난해 12월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에서 처음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박효신과 영국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동안 함께 교감을 나누며 작업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