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뉴스]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태연 추락사고,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차두리 손흥민

2015-01-24 00:00

[사진=[지금 핫뉴스]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태연 추락사고,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차두리 손흥민]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 "남자는 불을 잘 피워야"
차승원-유해진의 삼시세끼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23일 저녁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차승원과 유해진이 각각 엄마, 아빠의 역할대로 생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해진은 장작을 작게 잘라 불을 피우면서 "남자는 불을 잘 피워야 한다고 했어"라면서 아빠의 역할에 충실했다.
이어 차승원은 부엌에서 채소를 다듬으며 엄마같은 잔소리했다.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 "허리근육 놀란 상태"
2m 높이에서 떨어지는 추락사고를 당한 소녀시대 태연이 허리 통증을 호소했다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4회 서울가요대상에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의 멤버로 참석한 태연은 '할러(Holler)'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중 갑자기 무대 아래로 떨어졌다.
태연은 약 2m 높이의 무대에서 추락했고 스태프들과 댄서들의 부축을 받으며 대기실로 옮겨졌다.
태연의 소속사 SM은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며 "지속적으로 태연의 컨디션을 체크해 무리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양측 모두 부인 "친한 것은 맞지만"
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와 모델 출신 연기자 홍종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월간 '우먼센스' 2월호에 따르면 나나와 홍종현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출연 이후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고 또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전해졌다.
하지만 나나와 홍종현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나나와 홍종현 측은 열애설에 대해 "친한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한국 우즈베크 하이라이트,차두리 드리블 손흥민 골 2-0 승리
차두리의 폭풍 드리블과 손흥민의 멀티골로 한국이 우즈베크를 2-0으로 꺾고 아시안컵 4강에 진출했다.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22일 호주 멜버른의 렉탱귤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호주 아시안컵 우즈베크와의 8강 경기에서 손흥민의 2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한국 대표팀은 우즈베크를 맞아 전후반 경기가 끝날 때까지 득점 기회를 잡지 못해 연장전을 허용했다.
손흥민은 연장 전반 14분 헤딩 골을 성공시킨 데 이어, 연장 후반 14분 차두리의 어시스트를 받아 멀티 골을 터트리며 대한민국을 아시안컵 4강에 올렸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차두리의 폭풍 돌파 장면이었다. 차두리는 연장 후반 14분쯤 무려 70m를 드리블하며 우즈베크의 오른쪽 측면을 갈랐다. 차두리는 이어 문전에 있던 손흥민에게 패스했고 손흥민은 대포알 같은 슛으로 보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