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놔' 원펀치 침묵깬다..23일 데뷔 음원공개

2015-01-22 21:11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신예 힙합듀오원펀치가 첫 데뷔 싱글 'The Anthem'를 발표한다. 23일 자정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싱글 'The Anthem'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형제의 진두지휘로 JS와 가수겸 작곡가 마부스 와 원펀치 원이가 전곡 랩 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Brave Entertainment와 D-Business Entertainment가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 육성한 그룹이다. 그룹의 이미지를 탈피해, 언발란스한 매력과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갖췄다는 베일에 쌓인보이 그룹이다.

 타이틀 곡은 '돌려놔'.  8090 시대 미국 메인스트림팝씬을 주도했던 올드스쿨 스윙 장르의 펑키한 느낌을 차용한 레트로힙합댄스곡이다.

수록곡 'NIGHT MARE'(나이트메어)는 세상을 향한 포효를 담은 원펀치의 랩으로 구성된 곡으로 짙은 Old School Hiphop의 향기가 베어 있다.  색소폰소리와 스크래치사운드가 곡 전체적으로 깔려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앨범은 90년대를 현대판으로 재해석해내 그동안의 아이돌과 확연히 다른 가장 원펀치만의 가진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 시킨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원펀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 (http://bravesound.com) 및 http://1pun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