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을 내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다?!
2015-01-21 11:08
‘피노키오’후속인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그리고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출연한다.
특히, ‘하지나’는 국내 방송사로서는 최초로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이 콘텐츠 경험과 모바일 경험을 연결하는 인터랙티브 이미지 서비스인 SBS 토리토리(Tory.Tory, story behind story)를 시작했다.
여기서는 사용자가 터치를 통해 드라마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꺼내보거나 화면을 직접 지워서 그 뒤에 감춰진 이야기를 알아내기도 하고, 특히 현빈과 한지민 등 등장인물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돌려보는 기능도 가능하다.
또한, 드라마와 관련된 로케이션 정보를 바로 지도로 확인하거나, 짧은 영상의 배경음악을 선택하는 등 기존 온라인 방송정보 서비스에 더해 다양한 인터랙티브 기능이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한,영,중,일 4개 언어로 동시에 서비스되면서 국내 뿐만아니라 국외에서도 많은 모바일유저들이 이용하고 있다.
모바일유저들이 주인공들을 마음대로 편집하며 즐길 수 있는 ‘하이드 지킬, 나’는 1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