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 ‘블랙스쿼드’, 홍보모델 레인보우 조현영 영상 최종편 공개
2015-01-20 14:3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이자 홍보모델인 조현영의 홍보 영상 최종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블랙스쿼드’의 특징 중 하나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함을 어필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즐기는 게임이라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영상에서는 게임의 특징과 함께 홍보모델 조현영의 귀여운 매력도 엿볼 수 있다.
아울러 ‘블랙스쿼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조현영의 월페이퍼도 공개했다. 총 8장의 월페이퍼에서는 강인한 여전사 이미지와 여성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웰페이퍼는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게시판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3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조현영 홍보 영상과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