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천정명·최강희 키스신 비하인드… 능숙 or 부끄
2015-01-18 13:46
17일 오후 방송된 두 사람의 케미 폭발 키스신에 대해 이윤정 감독이 “능숙할 줄 알았는데 부끄럼을 많이 타더라”고 말해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천정명(고이석 역)은 자신의 집에서 단둘이 맥주를 마시던 최강희(차홍도 역)에게 “너 얼굴이 진짜 빨갛다”고 말하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 이어 과감하게 입을 맞추며 러브라인 전개에 박차를 가했다. 갑작스레 하룻밤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의 사이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상황.
이윤정 감독은 “두 배우 모두 연기 경력이 많아 키스신도 능숙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부끄러움을 많이 탔다. 특히 천정명 배우가 쑥스러워하며 귀여운 모습이었다”며 키스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하지만 큐사인이 떨어지자 눈빛이 돌변해 가슴 떨리는 키스신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어제 방송에서는 홍도(최강희)와 이석(천정명)이 함께 정신 상담소를 운영하며 서로에게 한걸음씩 가까워지는 과정이 그려졌다. 또 홍도는 7년간 짝사랑한 두수(이재윤)에게 할머니로 변장한 모습을 들키게 되는 위기를 맞았다. 그에게 결혼을 약속한 상대가 있음을 듣게 된 홍도는 크게 상심하고 두수에 대한 마음을 접을 것을 다짐했다.
관련기사
-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 3단 키스신 공개…달달해
- 천정명 '진짜 사나이' 하차 "'하트투하트' 촬영으로…후임은 아직"
- 김기방, 극강 비주얼… 형사야 범인이야?
- [이시각 AJU핫토픽 뉴스] 임 병장 사형 구형, 어린이집 가해 교사 영장,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강정호 계약 공식 발표, 대통령 지지율 35%, 나혼자산다 강남, 근무이탈 육군 일병 이틀째 수색, 사람이 좋다 김현정, 대한항공 국내여객 6.6% 하락, 슈퍼맨 추사랑, 남극 멜버른화산 활동 관측, 인삼 보관법, 용암대지 형성 과정, 가장 머리좋은 개 1위 보도콜리 나쁜 개 아프간하운드, 호주 동부 백상어 공포, 뱅쇼 만드는 법, 무한도전, 자우림 김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