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동학대 보육교사 30분 가량 영장실질심사 "아이들이 좋아서 일 시작한 것, 죄송하다"
2015-01-17 14:49
인천지법은 17일 오후 2시 최의호 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아동복지법상 학대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30분 가량 진행했다.
A씨는 영장실질심사를 받고 난 후 법정을 나와서 "고의적으로 아이를 폭행한 적 없다"면서 "폭행을 가하고 고성을 지른 적 없다"고 말했다.
경찰이 폐쇄회로(CC)TV로 추가 확보한 아동 학대 혐의에 대해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A씨는 "저도 사람이다"며 "아이들이 좋아서 일을 시작했고 이번 사건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지만 너무 부풀려서 하지도 않은 일까지 마치 제가 한 것처럼 보도가 된 것같다"고 주장했다.
A씨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안겨줘 죄송하다"며 "어리석은 행동이었고 반성하고 잘못했다"고 말했다.
A씨는 원생들에게 상습적인 학대를 가한 혐의로 지난 15일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A씨는 지난 8일 원생 B(4)양이 점심식사 후 김치를 남겼다는 이유로 뺨을 강하게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또 같은 날 다른 원생이 율동을 잘 따라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어깨를 밀어 넘어뜨리고 지난 9일 낮잠 시간에 아이들에게 이불을 무작위로 던져 정서적인 학대를 하는 등 모두 5차례에 걸쳐 원생을 학대한 혐의도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B양의 뺨을 때린 사실은 인정했지만 다른 학대 행위는 부인했다.
관련기사
- [이시각 AJU핫토픽 뉴스] 임 병장 사형 구형, 어린이집 가해 교사 영장,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 강정호 계약 공식 발표, 대통령 지지율 35%, 나혼자산다 강남, 근무이탈 육군 일병 이틀째 수색, 사람이 좋다 김현정, 대한항공 국내여객 6.6% 하락, 슈퍼맨 추사랑, 남극 멜버른화산 활동 관측, 인삼 보관법, 용암대지 형성 과정, 가장 머리좋은 개 1위 보도콜리 나쁜 개 아프간하운드, 호주 동부 백상어 공포, 뱅쇼 만드는 법, 무한도전, 자우림 김윤아
- 인천 어린이집 원아 폭행 이어 '도깨비방' 존재하는 영어유치원?
- [인천 어린이집] 경찰 "가해 교사, 전화 꺼두고 잠적…도주 우려로 긴급체포"
- 어린이집 가해 교사 영장 소식에 울산 성민이 사건 재조명
- [지금 키워드핫뉴스] 대통령 지지율 35%, 어린이집 가해 교사 영장, 김어준 주진우 무죄, 강정호 계약 공식 발표, 현대차 통상임금, 임 병장 사형 구형, 미국 소비자신뢰지수 11년래 최고, 중앙고속도로 43중 추돌, 나는 샤를리가 아니다,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프리드로우, 사람이 좋다, 칠전팔기 구해라, 한국 호주, 김승진, 강남, 목포 탈영, 이태임, 임병장, 정글의 법칙, 긴급전화 3개로 통폐합, 호주 동부 백상어 공포, 美 쿠바여행 자유화, 성인 ADHD 증상, 남극 멜버른화산 활동 관측, 인삼 보관법, 용암대지 형성 과정, 가장 머리좋은 개 1위, 뱅쇼 만드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