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학군' 수요집중현상, '포장이사' 수요 증가해..
2015-01-09 17:38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겨울철 이사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발 빠른 학부모들이 인기 학군으로 진입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고 있어 포장이사 수요 집중현상이 일어날 전망이다. 특히 서울과 지방의 인기 학군 지역은 이미 겨울방학 수요 집중현상이 일어나고 있으며, 전셋값 오름세가 강해지고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두꺼비이사에서는 “대치동과 목동 등 인기학군 지역의 포장이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새 학기 시작에 맞춰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 처리가 신속하고 체계적인 이사업체를 이용하여 이사를 마쳐야 한다.”고 전해왔다.
또한,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통해 포장이사비용 및 서비스 등을 충분히 비교하여 이사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산출 받은 포장이사비용 외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하며, 포장이사가격비교는 적어도 3군데 이상의 업체의 방문견적을 통해 비교하는 것이 좋다.
포장이사전문업체 두꺼비이사 김수철대표는 “대부분 가정에서 급하게 겨울방학 이사를 진행하여 많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하지만 겨울철 이사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포장이사업체를 이용한다면 수월하게 이사를 할 수 있다. 두꺼비이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안전한 포장, 운송, 청결한 청소까지 제공하여 빠른 이사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두꺼비이사 홈페이지(http://www.1577-2464.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