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김우종 지명수배 이유는 김준호와의 갈등…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 맛은 어떨까?
2015-01-06 17:32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 정순영 기자 =Q. 경찰이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김우종씨를 지명수배했다고요?
- 영등포경찰서는 출입국관리소로부터 김우종 대표 지명수배와 함께 입국 시 통보를 요청했습니다.
김우종 대표가 지명수배 되면서 횡령도주 이유에 대한 설들이 분분한데요.
김우종 대표가 지명수배 되기 전 양사는 코엔터테인먼트의 사업분야를 외식업과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까지 넓히기로 협의한 바 있는데요.
하지만 블루런벤처스가 계획대로 자금을 투자하지 않아 코코엔터테인먼트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여기에다 현재 코코엔터 소속 개그맨 대다수가 계약을 해지한 상태라고 합니다.
지난 9월 이후 출연료나 계약금을 제대로 받지 못해 내용증명을 보낸 뒤 전속계약 해지를 요청했다고 하네요.
Q. 네 또 롯데리아는 6일부터 ‘라면버거’ 50만개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요?
- 라면버거는 롯데리아가 라이스버거 출시 이후 약 16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인데요.
라면버거는 빵 대신 삶은 라면을 넣고 할라피뇨 소스와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얹었습니다.
얼마 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는 '라면 버거' 시식회가 열려 큰 호응을 얻은 바가 있었는데요.
라면버거는 일본 요리사 시마모토 게이조 씨가 개발한 요리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라면버거가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뉴욕에서 라면 버거가게를 열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 현재 유튜브에는 원조 격인 일본 라면버거 영상이 올라와 있는데요.
일반 빵 속에 양상추처럼 라면을 깔고 두툼한 패티를 얹은 모양새를 하고 있어 맛 또한 어떻게 다를지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