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결혼'준비...​'웨딩박람회' 통해 실속있게 준비해야..

2015-01-06 12:56

[사진 = 웨딩박람회]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2015년 본격적인 결혼준비의 시작과 함께 최대 규모의 첫 웨딩박람회(CBSi&헤럴드동아)가 오는 1월 17일과 18일에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리셉션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메이크업, 혼수, 신부예물, 가전제품&가구와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 하는 모든 것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약 250여개의 웨딩업체들과 국내 정상급 웨딩 전문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항상 시간에 쫒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면서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상담으로 최신 정보와 트렌드에 맞는 웨딩상품들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고, 유명 업체의 최신 웨딩 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웨딩박람회에 참석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자리에서 다양한 업체들의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들으면서 비교할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와 웨딩 스타일을 파악하면서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서 훨씬 더 효과적인 관람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 업체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소품이나 소형 가전제품과 혼수물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얻을 수 있다.

높은 가격의 브랜드와 상품으로 채워진 기존 웨딩박람회와 달리 현실적이면서 실속 있고 합리적인 비용의 상품으로 채워진 “CBSi와 헤럴드동아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는 올해 결혼의 뜻을 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웨딩홀을 비롯하여 예물과 예단,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가전과 가구 등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 예비 신랑, 신부의 발길을 붙잡고 있는 “CBSi와 헤럴드동아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http://www.ceowedding.co.kr/fair03)를 통해서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올 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편안한 관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