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결혼'준비...'웨딩박람회' 통해 실속있게 준비해야..
2015-01-06 12:56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2015년 본격적인 결혼준비의 시작과 함께 최대 규모의 첫 웨딩박람회(CBSi&헤럴드동아)가 오는 1월 17일과 18일에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리셉션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메이크업, 혼수, 신부예물, 가전제품&가구와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 하는 모든 것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약 250여개의 웨딩업체들과 국내 정상급 웨딩 전문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항상 시간에 쫒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면서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상담으로 최신 정보와 트렌드에 맞는 웨딩상품들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고, 유명 업체의 최신 웨딩 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 업체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소품이나 소형 가전제품과 혼수물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얻을 수 있다.
높은 가격의 브랜드와 상품으로 채워진 기존 웨딩박람회와 달리 현실적이면서 실속 있고 합리적인 비용의 상품으로 채워진 “CBSi와 헤럴드동아가 함께하는 웨딩박람회”는 올해 결혼의 뜻을 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