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드림윅스와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1-06 00:01
영화 속 펭귄 캐릭터 접목한 하이드로겔 수분 마스크팩도 출시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최근 드림웍스와 컬래버레이션해 출시한 뷰티 제품들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의 펭귄 캐릭터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 캐릭터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IVEYOUNG)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드림웍스 뷰티 제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올리브영은 영화 개봉을 기념해 ‘아임 더 워터리 펭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I’M THE WATERY PENGUIN HYDROGEL MASK, 33g/3000원)도 출시했다. 일명 ‘펭귄 마스크팩’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빙하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된 슈렉 마스크팩에 이어 건조한 겨울철 또 하나의 인기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슈렉’, ‘마다가스카의 펭귄’, ‘드래곤 길들이기’ 속 캐릭터를 활용한 모공팩, 마스크팩, 풋 스프레이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에는 립&아이 키트, 비비쿠션, 네일세트, 립틴트 등 6종의 드림웍스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