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AJ키워드뉴스]백화점 모녀,김무성 아들,순간 최고시청률 35.9%,문채원 애교,후지이 미나 이상형,강남 1970 이민호 정진영 김설현,밤부터 전국에 눈 비,한국 사우디,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日 독도는 일본 땅
2015-01-05 11:30
주차 도우미 아르바이트생을 폭언하고 무릎 꿇린 모녀의 행각이 공개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경기도 백화점 갑질 횡포 목격'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한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아르바이트생에게 횡포를 부리는 모녀가 등장한다.
글쓴이는 모녀가 백화점 주차장에서 주차 알바생에게 무릎을 꿇게 하고 뺨을 때렸다고 주장했다.
■김무성 아들은 탤런트?
고윤은 '국제시장'에서 현봉학 박사 역할을 맡았다. 현봉학 박사는 피란민들이 미국 함대로 해상 철수할 수 있도록 미군 장교를 설득하는 통역장교인 역이었다.
고윤은 지난 2011년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으로 영화계에 입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 무한도전 순간 최고시청률 35.9% 기록
MBC 무한도전이 35.9%의 순간 최고 시청률를 기록했다.
전주 방송본(지난달 27일) 19.8%에 비해 2.4%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수도권 시청률은 무려 24.9%를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의 터보, 김현정, S.E.S에 이어 쿨, 소찬휘, 지누션, 조성모, 이정현, 엄정화, 김건모 총 일곱 팀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문채원 애교 "야 줘봐봐~"
'런닝맨'에서 문채원이 이승기에게 특급애교를 선보였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문채원은 이승기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문채원은 '돌연변이 몬스터의 습격' 미션에서 백신을 찾아낸 이승기에게 다가가 "야 줘봐봐~"라며 눈웃음과 함께 특급애교를 선보였다.
문채원의 애교에 넘어간 이승기는 백신과 초콜릿을 교환했다.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후지이 미나가 이상형이 신동엽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한 후이지 미나는 "신동엽이 이상형이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에 게스트들이 "신동엽은 19금 개그 많이 하는데 괜찮으냐"고 물었고, 후지이 미나는 "일본은 방송이 개방적이라며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강남 1970 이민호 정진영 김설현
영화 강남 1970의 이민호·정진영·김설현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전직 두목 출신인 길수(정진영)는 넝마주이 생활을 하며 사는 종대(이민호)를 거두고, 그의 친딸 선혜(설현)는 종대를 친오빠처럼 의지하며 함께 살아간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 셋은 마치 한가족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민호는 정진영에 대해 "첫 만남부터 마음이 굉장히 편했고 아버지같이 푸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스크린에 첫 데뷔하는 김설현은 "정진영 선배님, 이민호 선배님 모두 연기뿐만 아니라 제가 첫 현장이라 이해하기 어려운 시스템 등을 잘 가르쳐주고 설명해줬다"고 평했다.
■밤부터 전국에 눈 비
전국이 가끔 구름많다가 흐려져 늦은 밤에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오겠다.
또 남해안을 중심으로 밤부터 내일(6일) 새벽 사이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
■한국 사우디에 2-0 승리
한국 축구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 대표팀을 맞아 올해 첫 평가전을 승리했다.
4일 한국 축구대표팀(FIFA랭킹 69위)은 호주 시드니 퍼텍경기장에서 열린 사우디아라비아(FIFA랭킹 102위)와의 평가전에서 상대 자책골과 이정협의 추가골로 2-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자책골로 전반을 1-0으로 끝냈다. 이후 후반 추가시간에 이정협은 오른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받아 상대의 골망을 갈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엄태웅과 딸 엄지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엄태웅과 그의 18개월 된 엄지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온이와 진돗개 '새봄'이가 눈길을 끌었다. 엄태웅은 지온이와 새봄의 행동을 보고 눈시울을 붉혔다.
■日 독도는 일본 땅
일본 정부가 독도의 일본 영유권 주장을 담은 동영상을 인터넷에 또 유포했다.
5일 일본 요미우리신문 보도에 따르면 일본 내각관방 영토·주권대책 기획조정실은 일본인들이 과거 독도에서 어업 활동을 했다는 내용을 담은 그림책을 소개하는 형식의 17분짜리 동영상을 지난달 24일 유튜브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