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영흥하모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가져!!!

2015-01-05 09:48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지난12월30일 오후 7시 영흥화력본부(본부장 김학빈) 에너지파크 하모니홀에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5회 영흥하모니합창단 정기 연주회가 좌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열렸다.

이날 연주회는 옹진군의회 백동현, 김기순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람객 모두가 함께 부를 수 있는 ‘동요메들리’를 시작으로 ‘한국민요’, ‘한국가요메들리’등 3개의 테마를 바탕으로 총 8곡을 경쾌하고 힘찬 율동과 함께 멋진 하모니로 선보였다.

제5회 영흥하모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가져!!! [사진제공=영흥화력본부]


특히 이번 공연은 타 지역간 문화 교류 활동을 접목하여 시흥 광진마라나타 남성합창단 특별출연하여 ‘생명수의 샘물’로 연주회를 찾은 주민들에게 한해를 보내는 허전한 마음을 아름다운 화음으로 채워 주었다.

2010년 창단이후 올해로 5번째 정기연주회를 개최한 영흥하모니합창단은 영흥면 지역주민과 발전소 직원 30명으로 구성되어 주1회 꾸준한 합창연습을 통해 매년 6~7회 이상의 크고 작은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 문화봉사 단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였다.

이날 김학빈 본부장은 “오늘 영흥하모니합창단이 선사한 멋진 하모니가 널리 전파되어 따뜻한 나눔과 소통이 넘치는 행복한 영흥도가 되는데 큰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