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2015년 새해맞이 풍성한 이벤트

2015-01-05 09:24
What Women Want 프로모션, 월~수 런치 성인 여성 4명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 혜택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송도동에 위치한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모임이 많은 새해 초,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며 가족 및 지인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마이클윌슨 총지배인은 말했다.

‘사랑해孝’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함께 단란한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수라채 다이닝 중식 또는 석식 이용 시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조부모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48개월 이상의 소인 동반, 아이 부모, 조부모님)

또한 1월 1일부터 1월 8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된 1명에게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사진제공=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이벤트 참여방법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olidayinnincheonsongdo)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클릭하여 팬이 된 후, 해당 이벤트에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른다. 그리고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여자만을 위한 ‘What Women Want’ 프로모션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한해 동안 남편을 위해 자녀를 위해 수고한 나에게 지인과 함께 하는 힐링타임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녀를 학교 보내고 난 뒤 햇살 좋은 오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을 방문해보자.

월~수요일 런치타임에 성인 여성 4명 이상이 방문하면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전문 셰프팀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한식과 유러피안 뷔페 음식부터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까지, 근사한 브런치를 알찬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이번 프로모션은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2월 14일, 19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