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킹키부츠' 신데렐라 강홍석 뮤직비디오 공개

2015-01-02 09:45

[킹키부츠_강홍석 배우 뮤직비디오]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가 한국어 버전 넘버를 뮤직비디오로 2일 공개했다.

<킹키부츠>의 신예스타 강홍석이 부른 '홀드 미 인 유어 허트 ‘Hold me in your heart’ 의 뮤직비디오가 CJ MUSICAL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선보인다.

 극 중 ‘롤라’가 부르는 ‘Hold me in your heart’ 는 어렸을 적 자신을 인정하지 않던 아버지와 인연을 끊고 살다가 어른이 되어 아버지와 재회하는 장면에서 부르는 노래로 관객들의 뜨거운 눈물을 자극하는 넘버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배우 강홍석이 부르는 호소력 짙은 ‘Hold me in your heart’ 넘버를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신인 배우에 가까웠던 강홍석이 <킹키부츠> ‘롤라’ 역으로 관객들 앞에 서기까지 여장을 마다하지 않았던 오디션 현장과 완벽한 무대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배우 강홍석은 지난 2008년 ‘영화는 영화다’에서 조연으로 세상에 얼굴을 알린 후, 뮤지컬에서 네 번째 작품으로 참여한 <킹키부츠>로 첫 주연을 맡게 되며 공연계에서 남자 신데렐라 스토리로 화제가 되었다. 

 이번 뮤지컬 <킹키부츠> ‘롤라’역이 첫 주연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성량과 흡입력 있는 무대매너로 ‘롤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새해에도 강홍석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 공장을 가업으로 물려 받은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우연히 만나 특별한 신발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틈새 시장을 개척해 회사를 다시 일으킨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내용으로 지난해 12월 5일 개막한 이후 연일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얻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와 신디 로퍼가 만들어낸 신나는 음악은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공연이 끝난 후 커튼콜까지 그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2월 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