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구로학원, 강사 튜터링 시스템으로 토익 점수 완벽보장!
2014-12-31 18:05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구로 파고다어학원은 구로 스파르타토익(이하 구스토)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들의 입 소문을 타고 겨울 방학을 맞아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커들의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구스토는 한 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토록 해주는 파고다 구로학원의 대표 토익 점수 보장형 프로그램이다. 구스토 입문/중급반은 매일 1시간씩 기출문제를 풀이하는 실전문제 풀이반에 필수로 참여해야 해 빠른 시일에 토익실전감각을 익히는데 유용하다.
구스토 프로그램의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면, 한달 간 20회의 파트별 세부화 된 수업이 제공되며, 전문 튜터 강사와의 100% 인터랙티브 스터디가 진행된다. 실전 모의고사가 제공되며, 튜터 강사의 일대일 밀착 관리를 통해 본인이 목표로 한 토익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 받게 된다.
특히, 파고다 구로학원의 강사 튜터링 시스템은 이미 구스토를 수강했던 수강생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을 만큼 철저한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파고다 구스토에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전용 스터디 공간도 제공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다음의 보장조건을 모두 충족했음에도 불구하고 목표 점수 미달 시에는 익월 토익 강좌에 한해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다. 다른 학원의 토익보장반과 달리 보장 조건이 높지 않고 합리적인 수준의 과제만 제공돼 목표점수를 받지 못해도 계속 공부할 수 있는 학습환경을 만들어준다. 보장조건은 정규 토익시험에 반드시 응시해야 하며, 정규 수업 및 스터디에 100% 참석하고 실전 모의고사 및 단어시험에 참여하면 된다.
구스토 프로그램에는 1개월 600점 보장반, 800점 보장반이 개설되어 있으며,이 외 1:1영어회화, 토익스피킹보장반, 중국어 집중단계도 구로지역의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다.
문의 : 02-2156-4000 또는 (http://www.pagoda21.com/academy/noticeDetail.do?code=8701&num=8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