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연천군연합회, 연천군농촌지도자대회 개최

2014-12-31 13:29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연천군 한국농촌지도자연천군연합회(회장 전재규)는 지난 30일 연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강하고 행복한 농업 육성을 위한 연천군농촌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규선 연천군수, 김성응 한국농촌지도자 중앙연합회장, 원종성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연합회장 등 기관단체장, 농촌지도자 회원과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전재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대회가 화합과 소중한 단결의 장이 되어 농업현실을 스스로 극복해서 아름답고 행복한 농촌을 만들어 나가는데 농촌지도자가 역할을 다해줄 것”을 부탁했다.

이날 2014년 농촌지도사업 및 농촌지도자회 발전에 공헌한 농촌지도자회원 4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있은 후 회원간 친목도모를 위한 단합 레크레이션, 읍면 회원들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연천농업을 선도하고 미래 영농후계세대 양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농촌지도자회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시하면서 “연천농업을 새로운 용기와 희망으로 이끌어 가는 활력소가 되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지역 농촌의 중추세력으로 농촌지도자회원들이 새 연천 건설에 많은 관심과 역량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