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차성수 금천구청장 "사람중심 가치 투자 도약의 발판 다지겠다"

2014-12-30 11:28

[차성수 금천구청장]


아주경제 강승훈 기자 =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2015년에 "사람중심의 가치에 투자해 미래도약의 발판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신년사 전문.

사랑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을미년(乙未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워주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새로운 금천구를 꿈꾸며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구민이라면 누구나 누려야할 보편적 권리인 교육, 복지, 문화, 일자리 등 '사람중심의 가치'에 투자하여 미래를 향한 도약의 발판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금천의 변화에는 구민 여러분께서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뜻을 모아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구민우선 사람중심의 금천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구의 구정목표인 구민우선 사람중심의 금천은 무슨 일을 하든 사람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지극히 상식적이고 기본적인 생각이며 사람 중심의 구정은 우리 시대의 요구이기도 합니다.

특히 올해는 우리 금천구가 개청한지 20년이 되는 매우 뜻깊은 해입니다. 이젠 앞으로 나아갈 10년, 100년을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 금천의 힘과 저력을 더욱 단단하게 내실화해서 더욱 빛나는 미래를 위한 힘찬 첫 걸음을 내딛어야 합니다. 금천구가 나아가야 할 길을 금천구의 주인인 구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금천구민 여러분! 저와 우리구 전 직원들은 구민 여러분 삶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항상 함께하며, 금천의 새로운 미래를 열고 구민에게 희망을 주고 위로가 되는 금천구가 될 수 있도록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을미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