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인춘 의원, 대한경영교육학회 특별공로상 수상

2014-12-29 08:44
여성경영인 출신 국회의원 부문 특별공로상 수상

[사진제공=손인춘 의원실]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새누리당 손인춘(광명을 당협위원장)의원이 사단법인 대한경영교육학회(학회장 박찬황)가 수여하는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손 의원은 지난 27일 고려대학교 LG-POSCO 경영관에서 열린 (사)대한경영교육학회 주최 ‘2014 동계 국제학술대회’에서 여성경영인 출신 국회의원 부문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사)대한경영교육학회는 경영교육과 관련된 학술연구를 통해 한국 기업경영 및 경영교육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매년 우수 논문상 시상식을 비롯해 기업경영인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대한경영자 대상 등 CEO 관련 시상식과 공공기업 및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자 시상식을 열고 있다.

(사)대한경영교육학회는 이날 특별공로상 시상식에서 “손 의원은 ㈜인성내추럴 대표이사로 재임한 28년 동안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국회의원으로서도 입법활동 등을 통해 공익적 가치를 창조하는데 일조한 공로가 크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대해 손 의원은 “앞으로 기업인들이 더 좋은 환경과 여건에서 사업을 경영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의미로 알고, 기업인들의 창업 및 경제활동을 위한 입법 등 의정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