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택 영양군수, 언론인과의 간담회 개최

2014-12-23 16:06
가장 한국적인 영양건설을 위한 언론인과의 소통 강화

권영택 영양군수가 23일 오전 11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언론인과의 소통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사진=영양군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권영택 영양군수는 23일 오전 11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언론인과의 소통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언론인과 소통의 자리로 2014년 한 해 동안 언론인의 군정홍보에 대한 감사와 2015년도 영양군의 군정방향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인 언론홍보를 통해 가장 한국적인 영양으로 조성해 나가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40여명의 출입기자가 참석했으며 2014년도 군정성과, 2015년도 중점군정 소개, 질문 및 건의사항 순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군에서는 어려운 지역여건을 개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종 국책사업 및 민자 사업 유치를 통해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는데, 지역 언론인이 앞장서 홍보해 주어 탄력을 받고 있으며 내일을 꿈꿀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자주 각 계층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가장 한국적인 영양, 새로운 영양을 반드시 완성 하겠다”고 말했다.

영양군 관계자는 “소통 한마당 행사를 통해 군정홍보 및 군정전반에 대한 긍정적인 여론이 형성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