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대생, 보톡스와 윤곽주사로 성형외과 안면윤곽 수술 효과 '눈길'
2014-12-22 18:39
콤플렉스를 쉽고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20대 여대생들이 보톡스와 윤곽주사로 성형외과 안면윤곽수술 효과를 보고 있어 화제다. 모름지기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태어났다면 보다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생각을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크고 아름다운 눈, 오똑한 코 풍만한 가슴도 좋지만 최근에는 작고 갸름한 얼굴이 또 하나의 미의 기준이 되면서 많은 여대생들이 안면윤곽수술을 고민하고 있다. 하지만 안면윤곽 수술은 회복기간이 길어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큰 수술이다.
그래서 최근 많은 여성들이 간단하게 보톡스와 윤곽주사를 통해 보다 작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보톡스는 어떤 시술일까? 보톡스는 대표적인 시술 중 한 가지로, 사각 턱과 눈가, 이마, 미간 주름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보톡스는 얼굴 외에 승모근, 허벅지, 종아리 등 그 사용범위가 늘어나고 있어 콤플렉스를 쉽고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윤곽주사는 20살이 넘어서도 통통한 젖살 또는 얼굴 살이 고민인 여대생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최근 압구정 원더풀 성형외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시술방법이다. 시술 부위는 광대, 볼, 이중 턱 등 얼굴 전반적에 시술 가능하다.
보톡스와 윤곽주사 모두 다양하고 폭 넓은 제품선택이 가능하다. 갸름한 얼굴라인을 원한다면 나에게 맞는 성분과 제품이 무엇인지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간단한 시술로 안면윤곽수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제 큰 얼굴 콤플렉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보톡스와 윤곽주사에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