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콤플렉스는 이제 그만, ‘자신감박스’로 잃었던 자신감 되찾는다

2014-12-22 10:43
하피스의원 강남점, 여성들의 자신감 되찾아주는 ‘자신감박스’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10명 중 8명은 본인의 몸매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두터운 옷으로 몸매를 가릴 수 있는 겨울이 됐음에도 많은 여성들은 롱부츠, 미니스커트 등 다리를 드러내는 겨울철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자신감 있는 매끈한 몸매를 만들고자 한다. 하지만 허벅지나 종아리 같은 하체는 다이어트하기 가장 어려운 부위일 뿐만 아니라 운동만으로는 예쁜 라인을 가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특히 하체 콤플렉스는 자존감을 떨어뜨리고 자신감을 잃게 만들어 정상적인 사회 생활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는 종아리 성형, 허벅지 지방흡입술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 날씬하고 건강한 하체를 만들 수 있어 하체 비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되찾아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1년간 오직 다리 성형 한 분야만 연구해 온 하피스의원 강남점에서는 단순한 미용 성형을 넘어서 내면의 자신감까지 찾도록 도와주는 ‘자신감박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잃어버린 자신감을 선물해주는 '자신감박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하피스의원 홈페이지(http://hafis.co.kr)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하피스의원 강남점 성연재 원장은 “'자신감박스' 이벤트는 종아리나 허벅지 등 하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외적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한편, 하피스의원은 11년 동안 2만 여 건의 다리 성형 케이스를 보유한 종아리, 허벅지 성형전문의원으로 원인부터 바꿔주는 과학적 다리 성형을 실시하고 있다. 재활의학과 전문의가 부분 마취를 통해 안전한 근육 성형을 시행, 하피스 관리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사후 관리를 보장한다.

[하피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