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 대상 ‘미생’ 이벤트 실시

2014-12-19 16:44

[사진제공-다음카카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19일부터 31일까지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들을 위한100% 당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카카오는 이벤트 기간중 뱅크월렛카카오 앱을 다운받고 뱅크머니를 등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미생’의 대세남 한석률의 캐릭터를 살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카톡개컵’으로 유명한 올 겨울 핫 아이템 ‘던킨 프로도 핫쵸코’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모티콘과 핫초코 교환권은 뱅카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공되며 뱅크월렛카카오 설치후 뱅크머니 등록을 마친 가입자를 대상으로 19일부터 24일 오전 가입자는 24일 오후 일괄 지급하고 24일 오후 이후 가입자는 실시간 자동 지급될 예정이다.

다음카카오는 “뱅크월렛카카오 하나로 점심값 나눠내기, 회식비, 경조사비 등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필수앱으로 인기”라며, "뱅크월렛카카오의 편리한 송금 기능을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헀다”고 말했다.

다음카카오와 전국16개 은행이 함께 제공하는 뱅크월렛카카오는 송금과 결제, 은행 현금카드를 하나로 통합한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지갑 서비스로 출시 3주만에 가입자 50만을 돌파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용자는 뱅크월렛카카오가 제공하는 충전형 선불카드인 뱅크머니에 50만원까지 충전해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카톡 친구들과 돈을 주고 받을 수 있고 온/오프라인 결제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은행 현금카드를 등록해 ATM에서 통장이나 플라스틱 카드 없이 스마트폰으로 현금인출 등 간단한 금융업무 처리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