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 크로니클’ 홍보모델에 애프터스쿨 ‘나나’ 선정

2014-12-19 10:20

[사진제공-에프엘모바일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차기작 블록버스터 스토리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의 홍보모델로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세계 2위 미녀로 선정될 만큼의 빼어난 외모와 모델 출신다운 쭉 뻗은 각선미, 완벽한 몸매 비율을 자랑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비롯해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에프엘모바일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블록버스터급 스토리 RPG '오스트 크로니클'은 홍보모델 '나나'와 함께 하는 다양하고도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오스트 크로니클'은 온라인게임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광활한 전장,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블록버스터급 스토리 RPG로, 던전마다 존재하는 다채로운 스토리와 완벽에 가까운 시나리오 퀘스트 및 미션 등으로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이 최대 강점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세계 미인 2위로 뽑힐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나나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오스트 크로니클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게임이 주는 다양한 재미와 홍보모델 나나가 주는 오묘한 매력으로 펼쳐질 오스트 크로니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 크로니클'은 네이버 앱 스토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 PC 버전(http://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ost_chronicle.nhn?code=company), 모바일 버전(http://m.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ost_chronicle.nhn?code=compan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