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귀티 나는 야상 패션

2014-12-18 12:50

하이드 지킬[사진 제공=에이치이앤엠, KPJ]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현빈과 한지민이 만났다.

지난 2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의 대본 리딩 현장에 현빈, 한지민, 성준,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이원근, 곽희성, 이세나, 오나라 등 출연배우가 참석했다.

'하이드 지킬, 나' 조영광 PD는 "최선의 조합을 캐스팅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에게는 각 캐릭터에 가장 잘 맞는 최고의 배우들이다. 고된 여정이 시작되겠지만 많은 노력 부탁한다"며 배우를 독려했다.

1인 2역을 소화해야 하는 주인공 현빈의 집중력이 돋보였다. 현빈은 같은 사람임에도 완벽하게 다른 두 개의 인격을 효과적으로 그려내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지민 역시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 역을 정확하게 소화했다. 최면 전문의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성준은 단단하면서도 차분한 목소리, 안정적인 연기 호흡을 선보였다.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등 중견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이원근 곽희성 등 신예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까지 더해졌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1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