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 QM3 관련 프로모션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로 각광
2014-12-15 13:32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업계 평균보다 8배 가량 높은 내수 성장률을 보이며 올해 내수 시장에서 30.5%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르노캐피탈은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를 통해 QM3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선택권을 제공하고 그 외 차종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12월에 제공해, 각광을 받고 있다.
르노캐피탈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는 20만원대의 낮은 월불입금으로 QM3를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는 일반 할부상품 대비 40% 이상 낮은 금액으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확 낮춘 상품이다.
차 가격의 일부(최대50%)는 만기 때 내고 나머지만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만기 때 중고차 시세와 상관없이 약정된 중고차 가격을 보장을 받고 차량 반납이 가능하다. 차량을 반납할 경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중고차 무료 견적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한 르노캐피탈은 QM3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과 SM5D(디젤·Diesel) 4.99%(36개월) 상품을(일부 조건 제외) 이용하는 고객에게 신차 교환 프로그램(1년)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에 차대차 사고 발생시, 일정 조건을 충족(본인 과실 50% 이하, 수리 비용이 신차 가격 30% 이상)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준다.
전월에 이어 12월에도 운용리스상품 이용 시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보험료 지원을 원할 경우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원에서 최저 30만원을 지원하며, 신세계 기프트 카드의 경우 최고 70만원에서 최저 25만원의 혜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