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숲 속의 앨리스’, 크리스마스 특별미니언 ‘루돌푸들’ 공개

2014-12-11 16:41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규 미니언 ‘루돌푸들’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돌프와 푸들을 닮은 사랑스러운 외형의 ‘루돌푸들’은 크리스마스 특별 미니언으로 12월 29일까지 공개된다. ‘루돌푸들’은 이벤트 맵인 ‘스노우힐 쿠키레일’에서 어드벤처 중 만날 수 있다.

쉐이크 전용 미니언도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미니언은컵 모양 아기고양이 미니언‘플럼피티컵코코’로, 12월 29일까지 ‘미니언쉐이크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어드벤처에 비가 내릴 때만 등장하는 레인 미니언에 ‘폴카코코’, ‘머쉬마우스’, ‘스톰버니’ 3종이 신규로 추가될 예정으로 ‘리빗래빗’, ‘삐약삐요’에 이어 총 5종의 레인 미니언을 보유할 수 있다.

한편,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집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우선, ‘트리에서 선물이 쏟아져!’ 이벤트를 1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어드벤처에서 모험을 하거나 친구에게서 받을 수 있는 선물상자를 홈랜드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터치해 한정 코스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데코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유리상자 미니언’을 변신 소재로 사용할 시 미니언 변신 확률을 2배로 적용시켜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이 외에도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