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24시간이 모자라' 송재림 VS 유재석…누가 더 섹시?

2014-12-07 09:23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유재석[사진=MBC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인기남 송재림이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완벽 재연한 가운데 유재석 영상도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김소은과 결혼식을 올리던 송재림은 부인의 소원권(결혼식에서 춤 추기)을 위해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무대를 선보였다.

▶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춤 보러 가기 (클릭)
▶ 유재석 24시간이 모자라 뇌쇄 버전 무대 보러 가기 (클릭)

평소 몸치라고 밝혔던 송재림은 2주간의 연습을 통해 '24시간이 모자라'를 완벽하게 따라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엉덩이춤 역시 요염하게 재연해 김소은을 환하게 웃게 했다. 

이와 함께 방송인 유재석의 '24시간이 모자라' 영상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9월 MBC '무한도전-무도 나이트 편'에서 유재석은 파트너 선정을 위해 무대에 등장해 '24시간이 모자라'를 19금 버전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엉덩이를 이용해 뇌쇄적인 매력을 발산하자 유희열은 기립박수까지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완벽 재연에 네티즌들은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대박 사건" "송재림 24시간이 모자라 재연 보고 깜짝. 잘 추던데" "24시간이 모자라 완벽하게 재연한 송재림, 몸치 맞나요" "24시간이 모자라 송재림, 난 음악캠프 에이핑크보다 섹시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