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전문점 ‘약방불백’,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 받는 이유
2014-11-26 14:00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외식 프랜차이즈 ‘약방불백’은 남다른 컨셉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컨셉 뿐만 아니라 적은 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외식창업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신중하고 철저한 창업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약방불백은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실패율을 낮출 수 있도록 철저한 시장조사와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은 그저 돈만 있다고 가능한 것이 아니며, 예비 창업자들 대부분이 은퇴 후 제 2의 인생을 맞이하려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눈 앞의 이익만을 쫓아 철저한 준비 없이 한 때 유행을 타는 업종을 선택하게 되면 실패하는 이들이 많기에 본사에서는 차별화 된 창업 설명회도 개최하고 있다.
불고기 전문점 약방불백은 ‘밥이 보약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가장 기본인 밥부터 시작해 대표적인 불고기 메뉴까지 차별화를 두고 개발을 하여 한번 왔었던 고객들의 재방문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고객들에게 음식 뿐만 아닌 주류에도 몸에 좋은 성분을 넣은 울금, 허브를 넣은 울금소주, 허브소주와 울금 막걸리 등 스페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 건강 뿐만 아니라 재미도 주고 있으며, 특히 여성 고객층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약방불백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함은 물론, 끊임없는 메뉴개발과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에서 철저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돕고, 더 나아가 오랜 운영이 가능하도록 메뉴개발부터 마케팅까지 세심하게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약방불백 홈페이지나 문의전화(031-466-3420)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