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유희열, '시간아 천천히' 부른 이진아의 코러스 참여 몰랐나?

2014-11-24 14:39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유희열[사진=SBS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선보여 극찬을 받은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가 과거 유희열 소속사 가수의 코러스에 참여한 바 있어 갑론을박이 벌어지자 해명에 나섰다.

이에 대해 23일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안테나뮤직 소속 가수들은 개인 프로듀싱을 하는 그룹이라 코러스, 피처링 등 세부적인 것은 서로 알지 못한다. 유희열은 이진아의 코러스 참여에 대해 모르는 상태에서 'K팝스타4' 심사를 본 것"이라고 해명했다.

당시 K팝스타4 참관 자격으로 녹화에 참여했던 페퍼톤스 역시 심사 리스트를 본 후 이진아를 알아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K팝스타 시즌4'에서 이진아는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 수록곡인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보였고, 도입부 연주만으로도 심사위원들은 합격버튼을 눌러 눈길을 끌었다. 특이한 가창력과 현란한 연주를 선보인 이진아는 만장일치 합격을 받았다.

한편, K팝스타4 이진아 무대에 네티즌들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음원차트 석권 대박" "K팝스타4 이진아 노래 완전 내 취향. 시간아 천천히 대박나라" "K팝스타4 이진아 1집 보이지 않는 것 자작곡인 '시간아 천천히' 너무 좋다" "K팝스타4 이진아, 보이지 않는 것 앨범 좋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