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시간아 천천히 선보인 이진아 "1집 '보이지 않는 것' 50장 팔려"

2014-11-24 09:01

K팝스타4 이진아 보이지 않는 것 시간아 천천히[사진=SBS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K팝스타4' 이진아가 자신의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이진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대에서 공연도 많이 하고 앨범도 한 번 냈다. 그런데 변하는 건 없었고, 사람들이 모르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진아는 "오디션 프로그램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고음도 지르고 엄청나게 풍부한 성량의 보컬 분들이 많이 나온다. 하지만 나는 가창력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제 목소리가 사람들이 좋아할지 잘 모르겠고, 자신이 없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날 K팝스타4에서 이진아는 1집 앨범 '보이지 않는 것' 자작곡인 '시간아 천천히'를 불러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에게 극찬을 받았다.

한편, K팝스타4 이진아 무대에 네티즌들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음원차트 석권 대박" "K팝스타4 이진아 노래 완전 내 취향. 시간아 천천히 대박나라" "K팝스타4 이진아 1집 보이지 않는 것 자작곡인 '시간아 천천히' 너무 좋다" "K팝스타4 이진아, 보이지 않는 것 앨범 좋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