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최두호 18초만에 TKO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마치 짠듯한 펀치?”

2014-11-24 12:11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최두호 18초 만에 TKO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마치 짠 듯한 펀치?”…최두호 18초 만에 TKO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마치 짠 듯한 펀치?”

최두호 선수의 18초 TKO승 하이라이트 동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다.

최두호 선수는 23일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후안 푸이그를 상대로 1라운드에서 18초 만에 TKO 승리를 거머쥐었다.

최두호 선수는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경기 시작 후 18초 만에 상마누엘 푸이그를 강펀치로 때려눕혀 TKO 승을 거뒀다.

최두호 선수의 하이라이트 영상 속 라이트 펀치는 푸이그의 턱에 꽂혔고 순간 충격을 받은 푸이그는 18초 만에 그대로 바닥에 쓰러졌다.

최두호 선수는 이에 그치지 않고 푸이그에 파운딩을 퍼부었고 심판은 경기를 중단시킨 후 승리를 알렸다.

결국 최두호는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무대인 UFC에서 18초 만에 승리를 기록하며 첫승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UFC 홈페이지에 따르면 최두호는 상대에게 15번의 타격을 시도해 그중 10개를 적중시키며 66.6%의 정확성을 기록했다.

특히 10번의 타격이 모두 상대에게 큰 영향을 준 유효타격이었던 것으로 분석됐다.

최두호의 이종격투기 개인 통산 전적은 12승 1패로, 지난 2010년 6월 이후 10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주로 일본 단체에서 활동하며 연승 행진을 이어나가던 지난해 말 UFC와 계약했다. UFC 계약 이후로 1년 만에 거둔 첫 승리다.

경기가 끝난 뒤 최두호는 "감사하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이렇게 한 방에 끝날 줄 몰랐기에 기쁘다. 자신 있으니 앞으로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영상=SPOTV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