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츄러스 대표 브랜드 ‘페라슈발츄러스’, 성공창업전략 창업설명회 개최

2014-11-19 14:58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창업 열기가 뜨겁다. 특히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디저트 창업 시장은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 수제츄러스 창업은 디저트 창업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인기 상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수제츄러스 창업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페라슈발츄러스는 최근 목포대학교에서 예비 창업자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페라슈발츄러스 영업전략과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강연을 주최한 목포대학교는 페라슈발츄러스의 강재구 대표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강연 주제는 수제츄러스 성공 창업전략 및 창업설명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페라슈발츄러스가 준비한 이번 강연회를 통해 창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간단하면서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유망 디저트 창업인 수제츄러스 시장에 대한 정보를 한발 앞서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수제츄러스 대표 브랜드 페라슈발츄러스의 관계자는 “수제츄러스 창업 열풍이 불면서 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똑똑해진 예비창업자들은 까다롭게 창업을 준비하면서 창업에 대한 비교도 꼼꼼하게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재료에서부터 납품까지도 세심하게 확인을 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라슈발츄러스는 3개월 만에 34개점 창업을 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수제츄러스 브랜드이다. 15가지 건강한 재료와 자체 설비를 갖춰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해 수제츄러스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페라슈발츄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