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웹사이트 개편
2014-11-18 16:28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BMW 코리아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인 BMW 프리미엄 셀렉션(이하 BPS, BMW Premium Selection)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고 오는 12일 16일까지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BPS 웹사이트 개편은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빠른문의, 알림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PC와 모바일에서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BPS 웹사이트에서 판매 차량에 대한 대형 실제 이미지는 물론 차량 옵션 관련 설명을 제공해 사이트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였으며, 해당 정보의 출력, 메일 전송, 다운로드, SNS 공유가 별도의 로그인 없이 가능하도록 했다.
BMW 코리아는 이와 함께 이번 BPS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12월 16일까지 ‘BMW 중고차를 만나는 스마트한 방법 Be Smart, Be with BPS’를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SNS 공유 이벤트를 참가를 위해서는 BPS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BPS 구매 혜택 3가지 중 마음에 드는 혜택 1가지를 선택하고 이름, 휴대폰번호 입력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PS 웹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www.bps.co.kr/promotion.do)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