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신성록 “시켜만 주면 뭐든 연기할 것”
2014-11-14 22:10
KBS2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연출 윤성식) 제작발표회가 14일 서울 장충동2가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신성록은 “예전에는 배우로서 남자다운 큰 역할을 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는데 30대를 넘어서면서 생각이 바뀌었다”고 운을 뗐다.
“이제는 시켜만 주시면 모든 하겠다는 생각”이라며 “지금도 ‘라이어게임’과 함께 찍다 보니 조금 피곤할 때도 있지만, 마인드컨트롤을 한다. 더 열심히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군(서인국)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 이순재, 김명곤, 이기영, 주진모 둥이 출연한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관련기사
- '화정' 차승원 VS '왕의 얼굴' 서인국, 드라마서 광해군 연기…얼마나 다른가?
- '왕의 얼굴' 김희정, 서인국 향한 애절한 사랑…끝나지 않은 짝사랑 '눈길'
- [지금 키워드뉴스]롤 점검,한국 우즈베크,홈플러스문화센터,이마트문화센터,메시 결승골,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왕의 얼굴 시청률,MS 윈도우10,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연말정산 소급적용,강남1970 박스오피스,나가수3 이수,김가연 임요환,채시라 김태욱
- [오늘의 HOT! 연예 뉴스] 힐러 지창욱 박민영,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힐러 시청률, 택시 정은우
- '왕의 얼굴' 서인국의 팔색조 연기…액션부터 로맨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