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김희정, 서인국 향한 애절한 사랑…끝나지 않은 짝사랑 '눈길'
2015-02-05 11:11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왕의 얼굴'에서 김희정이 서인국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씨(김희정)는 남편 광해군(서인국)을 지키려는 애절한 여인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광해군이 역모자로 몰리게 되자 김가희(조윤희)는 그 증거가 될 수 있는 밀지를 빼돌리면서 위기에 처하게 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광해군은 처소 밖으로 나서려 하자 세자빈은 광해군을 붙잡으며 "가지 마십시오"라고 말해 그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광해군이 선조(이성재)에 의해 폐세자 위기에 놓이게 되자 세자빈은 김가희를 찾아가 "자네가 저하 좀 살려주시게. 자네 부탁이라면 주상전하께서 다 들어주시지 않는가. 제발, 우리 저하 좀 살려주시게"라고 말하며 애절한 사랑을 드러냈다.
김희정은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씨 역할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 단아한 외모와 함께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 '화정' 차승원 VS '왕의 얼굴' 서인국, 드라마서 광해군 연기…얼마나 다른가?
- [지금 키워드뉴스]롤 점검,한국 우즈베크,홈플러스문화센터,이마트문화센터,메시 결승골,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왕의 얼굴 시청률,MS 윈도우10,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연말정산 소급적용,강남1970 박스오피스,나가수3 이수,김가연 임요환,채시라 김태욱
- [오늘의 HOT! 연예 뉴스] 힐러 지창욱 박민영,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힐러 시청률, 택시 정은우
- '왕의 얼굴' 서인국의 팔색조 연기…액션부터 로맨스까지
- [오늘의 HOT! 연예 뉴스] 정은우 박한별,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힐러 지창욱 박민영, 정대선 노현정,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