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출시기념 리뷰이벤트 개최

2014-11-13 15:27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하림은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본 제품을 직접 맛보고 체험하는 ‘IFF 토종닭 소금구이 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닭고기 요리에 관심이 높고 색다른 연말 파티 메뉴로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연말 입맛을 돋우는 IFF토종닭 소금구이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림 공식 블로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로 만들고 싶은 톡톡 튀는 요리 아이디어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SNS를 통해 활발히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 제품을 1인당 20개씩(1박스) 증정한다.이벤트 당첨자는 21일 하림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본 제품을 받은 당첨자 중 다음달 14일까지 우수한 후기를 남긴 3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하림 토종닭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는 하림이 직접 키운 국내산 토종닭을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든 탄력 있는 식감이 일품인 순살 100% 닭고기 급속냉동(IFF, Individual Fresh Frozen)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을 준비하지 않아도 청정지역 전남 신안의 특산물인 토판(土板) 천일염으로 만든 ‘토판 허브맛 소금’이 함께 들어있어, 연말 파티 메뉴나 별미 음식으로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연말 파티 시즌을 맞아 특별하면서도 간편한 요리를 고민하는 주부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림의 독자적인 개별급속 냉동기술로 생산된 하림 IFF 토종닭 소금구이를 통해 기존 냉동육과 차원이 다른 토종닭 본연의 맛을 체험하고,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