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어벤져스2 예고편 첫 등장한 수현, 스칼렛 요한슨 못지 않은 존재감 과시
2014-11-13 15:06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에 처음으로 한국 배우 수현의 모습이 등장하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CBM Trailers 채널에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공식 확장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2분 33초 영상이 게재됐다.
배우 수현은 어벤져스2 예고편 초반인 19초 정도에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뒤에서 갑작스러운 울트론 등장에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최근 예고편에는 멀리서 잡은 모습이나 실루엣만 보여 한국 팬들에게 아쉬움을 줬지만, 이번 예고편에 얼굴이 크게 포착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어벤져스2에서 수현은 과학자 겸 의사로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돕는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 4월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2'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한국에서 악당들과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을 촬영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공개, 추가 장면 있는데 궁금해 미치겠다" "어벤져스2 확장판 봤는데… 수현의 얼굴도 정확하게 나오네" "어벤져스2 빨리 보고 싶다" "내년 개봉하는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보니 내년 진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 출처=CBMTrailers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