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겨울철 브레이크 패드 구입하고, 미끄럼 방지 패드도 받고"

2014-11-13 09:09

보쉬 겨울 브레이크패드 프로모션 증정품[사진=한국로버트보쉬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눈비가 잦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겨울철 브레이크 패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한국로버트보쉬는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끄러운 빙판길에서도 안전을 지켜주는 브레이크 패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수입차 패드를 포함한 보쉬 브레이크 패드 전 품목이다.

보쉬 브레이크 패드는 전국 보쉬카서비스 및 보쉬 브레이크 패드 취급점에서 구입 가능하고, 휴대폰을 고정할 수 있는 거치대식 미끄럼 방지 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보쉬 관계자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을 시 반응이 느리거나, 평소보다 깊게 밟아야 한다면 브레이크 패드의 마모 상태를 확인해야 하는데, 브레이크를 밟을 때 금속성 소음이 들린다면 이 역시 경고 신호"라며 "브레이크 패드는 3~4만Km 주기로 교환하는 것을 권장하며, 1만Km 마다 점검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김민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상무는 "브레이크 패드는 가장 신경을 써야 하는 필수 안전 부품"이라며 "미끄러운 빙판길에서 보다 안전하게 운행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브레이크 패드 관리와 적시 교체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