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이장우·한선화·한지상·윤아정, 수험생 응원 "파이팅!"

2014-11-13 02:31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한선화 한지상 윤아정[사진 제공=DK E&M]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출연배우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2일 '장미빛 연인들'의 제작사 DK E&M 측은 이장우, 한선화, 한지상, 윤아정이 각각 수능 응원 메시지와 친필 사인을 직접 작성해 해맑게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주인공 박차돌로 열연 중인 이장우는 "장미빛 대박! 차돌이와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다. 또 한선화는 발랄한 부잣집 막내딸의 모습을 한껏 담은 상큼한 모습으로 "장미빛 대박을 응원해요. 수능 대박 나세요!"라는 깜찍한 메시지를 전했다.

박차돌의 형 박강태와 누나 박세라 역으로 출연 중인 한지상과 윤아정의 사진 역시 함께 공개됐다. 한지상은 "장미빛 수능! 후회 없이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청초한 미소의 윤아정은 "장미빛 수능! 넌 할 수 있어"라고 적힌 메시지로 두 손 모아 기원했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이장우의 고군분투 생존 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