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하이수현 ‘나는 달라’ 영상으로 보니 “전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2014-11-11 12:21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하이수현 ‘나는 달라’ 영상으로 보니 “전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하이수현 ‘나는 달라’ 영상으로 보니 “전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음원이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1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가 이수현과 이하이를 조합한 하이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YG 막내 라인' 보컬리스트들의 만남과 바비의 피쳐링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에 대한 팬들의 평가도 높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서로 다른 색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이번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두 사람의 목소리가 어떤 음악을 만들어낼지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후렴구에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하이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구절의 이수현의 매력적인 목소리는 마치 한 사람이 부르는 것처럼 이어져서 들린다.
또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에는 아이콘의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재치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곡 자체의 흥겨움을 배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