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논스톱’ 김영준 주연 영화 ‘모범생’ 언제 개봉하나?

2014-11-05 09:10

'뉴논스톱' 출신 배우 김영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사진=영화 '보디가드' 스틸컷]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뉴논스톱’ 김영준이 영화 ‘모범생’의 주연을 맡은 가운데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박준규와 ‘뉴논스톱’ 김영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모범생’은 현재 촬영을 마친 상태로 2015년 개봉 예정이다.

‘뉴논스톱’ 김영준 외에 박준규, 지대한, 장석현, 황정인, 신바름, 김가란, 김이슬 등이 출연한다. 노준하, 박형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지난 4일 정태우는 인스타그램에 ‘뉴논스톱’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정태우는 4일 인스타그램에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 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정태우를 비롯해 박경림, 조인성, 김영준, 양동근, 장나라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정화와 정다빈이 없어 아쉬움을 자아낸다.

김영준 등 ‘뉴논스톱’ 재회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뉴논스톱 재회 인증샷, 김영준은 정말 오랜만이다” “뉴논스톱 재회 인증샷, 김정화 정다빈이 없어 아쉽네” “뉴논스톱 재회 인증샷, 김정화는 어디 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