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6종 '할로윈 이벤트' 실시

2014-10-31 16:05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모바일 게임 업체 컴투스는 31일 자사 인기 게임 6종에서 할로윈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글로벌 다운로드 2000만을 돌파한 ‘서머너즈 워’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하루 또는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몬스터가 등장하는 할로윈 비밀던전과 깜짝던전이 열린다. 또 할로윈 캔디 강화석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31일 하루 동안은 캐릭터의 공격력, 체력 등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룬’ 착용이 자유롭도록 ‘룬’ 해제 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3D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시커’는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해 4, 5, 6성 신규 남녀 캐릭터 12종을 대거 선보이며, 11월 10일까지는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연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신규 영웅 ‘프레야’ 캐릭터를 포함한 특별한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SNG ‘타이니팜 시즌2’에서는 동물 캐릭터에게 애정을 3회 줄 때 마다 선물 상자로 교환 할 수 있는 사탕을 1개씩 지급한다. 누적된 사탕 개수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선물 상자는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별로 2014 할로윈 동물, 할로윈 데코 아이템, 캐시 아이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있다.

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