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시즌2’, 할로윈 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14-10-20 10:48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인기 게임 ‘골프스타 시즌2’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할로윈 마법축제’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친구대전, 투어모드, 친선대회, 월드챔피온쉽 등 각 플레이모드 별로 경기를 즐기며 응모권을 모으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누적된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내에 ‘골프스타’ 메인 화면에 노출된 ‘호박’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다양한 할로윈 축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골프스타 시즌2’에서는 기간한정 할로윈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녀 캐릭터 별로 새롭게 추가된 ‘젠틀 마술복’과 ‘섹시 마술복’은 검정색 마술사 모자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능력치를 높여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할로윈 강화 패키지, 할로윈 소모 패키지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해당하는 모든 아이템은 상점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한편, ‘골프스타 시즌2’는 고해상도 3D 그래픽과 바람, 온도 등 70여 가지의 물리적인 요소를 그대로 반영한 리얼리티가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영국 등 해외 43개국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국내외 성과를 거두며 장기간 골프장르 인기 타이틀로 인정받고 있다.

‘골프스타 시즌2’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