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 레시피, ‘앰플 파운데이션’ 론칭

2014-10-30 17:59

[리프팅 레시피]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리프팅 레시피는 신제품 '앰플 파운데이션(SPF 50+, PA+++)'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리프팅 레시피는 화장품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번 제품은 스킨 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해양 추출 성분의 고농축 영양 앰플과 파운데이션이 6대 4의 비율로 담겨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기본으로 '안면 리프팅', '피부 복원력', '갈색 스팟' 등 개선에 도움을 주며, 주름과 모공 커버에도 도움을 주는 등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된 4단계 색조 볼륨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탄탄하게 밀착돼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라며 "건조하고 화장이 들뜨기 쉬운 가을과 겨울철에 유용한 뷰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프팅 레시피는 오는 31일 오전 7시 15분 CJ 오쇼핑을 통해 '앰플 파운데이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초극세사 메이크업 브러시'와 '다크커버 아이크림', '원데이 립타투', '진주 크리스탈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