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모집..롤 패치내용 언제?

2014-10-30 07:04

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모집..롤 패치내용 언제?[사진=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내용,홈페이지 캡처]

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롤 패치내용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에서 소환사 문화재지킴이를 모집한다.

30일 게임 롤을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는 11월 8일 진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함께 하는 한국 문화유산 체험'을 함께할 소환사 문화재지킴이를 찾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행사에 대해 "한양도성을 걷다가 엽서에나 나올만한 서울 도심 일대 풍경을 한눈에 담을 기회도 있다" 며 "지난 한 주간 나를 지치게 했던 과중한 업무나 학업, 취직의 부담을 잠시나마 벗어버리고 조상의 지혜와 전통 예절을 온몸으로 느끼고 체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한양도성을 걸으며 조선시대 도읍의 정취를 느껴보고,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유명한 보물 제141호 '서울문묘 및 성균관'에서 조선 유생들의 교육과 생활문화에 참여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롤(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롤점검 패치는 지난 21일(화) 긴급 패치 이후 아직 계획이 없다. 당시 패치에서 챔피언 제라스 스킬 버그를 수정했다.
롤(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 문화재지킴 모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리그오브레전드),롤 패치는 언제 해주는 건가요","롤(리그오브레전드),매주 목요일만 기다리는데 롤 패치를 안 하네요","롤(리그오브레전드),문화재지킴이 꼭 가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