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여성위원장 이취임식

2014-10-29 08:12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새누리당 인천시당은 28일 오후 인천시 남구 숭의동 인천시당에서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여성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홍일표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안상수 前인천시장, 정해영 고문, 조갑진 계양갑 당협위원장, 박종식 사무처장, 김정심 신임여성위원장, 김소림 前여성위원장, 조병호 민원위원장, 김무성대표최고위원 부인 최양옥 여사, 유정복 인천시장 부인 최은영 여사, 여성위원회 당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홍일표시당위원장께서는 앞으로 다가올 총선 및 대선 대비를 충실히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이며, 평소에 국민에게 다가가고 봉사하는 새누리당 여성위원회 되어야 할 것이라고 주문하였다.

신임 김정심 여성위원장은 열정으로 여성위원회 이끌고 소외계층과 환경에 괌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김소림 전임 여성위원장은 임기내 대선승리, 2014 지방선거, 재보궐선거 등 여성위원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뜻 있었으며 앞으로도 여성위원회를 위해 계속 봉사하겠다고 하였다.
 

새누리당 인천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및 여성위원장 이취임식[사진제공=새누리당인천시당]

발대식은 임명장 수여에 이어 전임위원장 감사패 전달, 축사, 신경림 중앙여성위원장 축사 낭독,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발대식 이후 여성위원회간 상견례를 겸한 담소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