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웹투나잇' 출시기념 당일숙박 50% 할인 프로모션

2014-10-26 10:34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웹투어가 당일숙박 예약 모바일앱 ‘웹 투나잇(Web Tonight)’을 출시하며 당일 숙박 고객을 잡기 위해 나섰다.

웹투나잇은 매일 오전 9시, 특가호텔 리스트가 뜨면 당일예약 당일숙박(체크인)이 가능하다.

특히, 웹투나잇은 현재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전국의 호텔을 대상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당일숙박이 가능한 특가 호텔상품도 대폭 늘어나는 추세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웹투나잇 앱을 내려 받으면 된다. 특히 웹투나잇은 비회원도 똑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웹투나잇 관계자는 “웹투나잇은 고객과 호텔, 여행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어플이다. 고객은 원하는 방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고, 호텔은 당일투숙 고객수요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웹투나잇 고객 유치를 위해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금 웹투나잇 어플 출시기념으로 어플을 다운받으면 당일투숙상품에 대해 50%추가 할인쿠폰이 1일 1매 100% 지급한다.

회원 기준으로 웹투나잇 당일숙박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데 여기서 다시 추가 50%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추가 50% 할인이 적용되면 강원도나 서울의 주요 당일투숙호텔을 채 2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