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제2롯데월드몰에 라면요리전문점 ‘LAMEN;S’ 론칭

2014-10-24 17:58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삼양식품’이 새롭게 론칭한 라면요리 전문 브랜드인 LAMEN;S(라멘;에스)가 제2롯데월드몰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LAMEN;S는 삼양식품이 보유한 특화된 면제조 기술과 라면 소스류 등의 인프라, 삼양식품의 계열사인 면요리 전문 브랜드 ‘호면당’의 면요리 노하우, 인적 자원 등을 활용해 외식시장에서 라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LAMEN;S 는 일반 분식전문점에서 내놓는 라면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라면’을 요리로 승화시켜 고급화를 선도한다.

삼양식품은 LAMEN;S 전용 면을 별도로 개발했으며 면의 굵기, 단단함 정도 등을 고려해 메뉴 특징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면을 선택해 조리한다.

신선하고 다양한 토핑이 인상적인 ‘라멘요리’, 국물없는 ‘마제멘’과 건강한 현미밥에 다양한 토핑을 얹은 ‘일품 라이스’ 등이 준비됐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굽고 튀긴 4가지 토핑과 신선한 채소로 만드는 ‘수제 아시아번’, 매장에서 바로 만들어 제공하는 ‘수제 찹쌀 주먹밥’ 등도 있다.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 “삼양식품의 라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완성도 높은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