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어벤져스2 예고편, 한국 안 왔던 스칼렛 요한슨 어떻게 촬영?

2014-10-24 17:50

어벤져스2 예고편 [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서울 촬영 당시 한국에 오지 않았던 스칼렛 요한슨이 서울 장면에 등장해 촬영 방법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이 해킹으로 인해 유출 소식을 전하며 2분 16초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캡틴 아메리칸 역할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어벤져스2 제작진은 서울 상암동 DMC 부근과 청담대교 북단램프,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시 등을 돌며 영화를 촬영했다.

하지만 함께 서울에서 해당 장면을 찍기로 했던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은 임신 등의 이유로 내한하지 못해 대역을 활용해 촬영을 진행했다. 이에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을 배경으로 한 세트에서 촬영한 장면을 서울 촬영 분과 합성해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부터 장난 아니네" "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됐는데 마블 쿨하게 공개하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벌써부터 보고 싶어 죽겠네" "어벤져스2 예고편 보니 수현 출연도 기대되네" 등 반응을 보였다.

 

<영상 출처=마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